주요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휴대폰 본인인증

한국가정법률상담소 에서는 홈페이지를 원활하게 사용하기 위해 본인인증 절차를 거치도록 하고 있습니다.

iPhone 사용자 휴대폰 본인 인증 오류 안내

휴대폰 본인 인증이 정상적으로 진행되지 않을 경우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 1. Safari 또는 기본 브라우저를 사용해 주세요.
  • 2. **[설정 → Safari] → ‘사이트 간 추적 방지’**를 해제해 주세요.
  • 3. **[설정 → Safari] → ‘모든 쿠키 차단’**을 해제해 주세요.
  • 4. 사파리 개인 브라우징(시크릿 모드) 사용 시 인증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위 조치를 완료해도 문제가 지속되면 다른 기기(PC, 스마트폰 등)에서 재시도해 주시고, 다른 기기에서도 동일한 문제가 발생하면 문의해 주세요.

기술지원 및 문의 : 1644-7077 (한국가정법률상담소 전산실)

휴대폰 인증

고객님 명의의 휴대폰을 통한
간단하고 빠른 본인확인
서비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