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 본인인증
한국가정법률상담소 에서는 홈페이지를 원활하게 사용하기 위해 본인인증 절차를 거치도록 하고 있습니다.
휴대폰 본인 인증이 정상적으로 진행되지 않을 경우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 1. Safari 또는 기본 브라우저를 사용해 주세요.
- 2. **[설정 → Safari] → ‘사이트 간 추적 방지’**를 해제해 주세요.
- 3. **[설정 → Safari] → ‘모든 쿠키 차단’**을 해제해 주세요.
- 4. 사파리 개인 브라우징(시크릿 모드) 사용 시 인증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위 조치를 완료해도 문제가 지속되면 다른 기기(PC, 스마트폰 등)에서 재시도해 주시고, 다른 기기에서도 동일한 문제가 발생하면 문의해 주세요.
고객님 명의의 휴대폰을 통한
간단하고 빠른 본인확인
서비스 입니다.